Sunday, August 1, 2010

이렇게 미남이 인스턴트 메신저 :D

SPM 에는 가까운 곳에있다. 나는 아직 준비 않았다 그래서. 내일 2 차 시험입니다. 나는 희망을 내가 모두 신문 점수하실 수 있습니다.그는 solat hajat 날 가이드 때문에 큰 내 사랑 aming에 감사합니다. 내가 그것을 어떻게 걸 깜빡 했군. 그래서 그는 내가 어제 얘기.그래서 11 월 곧 나의 시험을 하는것을 무서워 메신저.다행스럽게도 필자 얻을 수 10A의 시험에 곧.내 시험 후. 난 켈란탄주에 가서 만나 자고 싶어. 하하. ilysm beb :D

P/S: tajuk tu gila berangan u all. kalau terel. teka lah. tanpa guna translation software :D

No comments: